토퍼 만드는 법을 배워서 수익을 낸 시간이 좀 지났네요!저는 중고로 토퍼기계를 준비하고 몇가지 재료를 구비한 후 40만원 남짓한 예산으로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제가 직접 해보니 이 토퍼를 만드는 방법이 저와 가장 잘 맞고 이보다 더 좋은 재택사업이 또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수작업으로 하는 일은 처음이고, 이 일만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고민이 있었습니다.하지만 비용도 거의 들지 않는데다 집에서 할 수 있어서 마진율이 높고 메리트가 확실히 있었거든요 그래서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토퍼라는 것은 보통 케이크 위에 촛불처럼 꽂을 수 있는 ‘문구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일, 결혼, 여행, 개업, 환갑 등 많은 분들의 큰 행사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핫 아이템입니다.분명 수요가 높은 시기가 있지만 모두 특별한 날은 다르기 때문에 1년 내내 수요가 있다는 것도 하나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센스 있는 문구로 특별함을 더했고 일러스트나 사진도 활용되어 sns 인증이 필수인 요즘 그 인기가 더 커졌습니다!

잠깐 언급했듯이 토퍼의 종류와 그 디자인이 발달하면서 나만의 커스텀 물건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쪽 일을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하루빨리 시작해야 하는 생각, 그런 생각만 있을 뿐이지 사실 뭐가 필요한지, 어떻게 시작하는지 아는 것은 없었기 때문에 온라인 강의를 찾아서 들었는데 뜻밖에도 이 강의를 듣는 곳에서 판매 사이트까지 제공해 주었습니다.
저처럼 토퍼 만드는 법을 배우고 부업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전문 교육기관이며, 실제로 토퍼로 창업하신 사장님께서 강사로 활동하시면서 본인의 판매 노하우를 모두 담아 강의를 제공해주셨습니다.그래서인지 확실히 가장 핫한 트렌드가 반영된 실무 강의였습니다. 모든 수강생들이 배운 후 바로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지원하고 자격증 취득도 도와줍니다나는 솔직히 만드는 것을 배우는 것보다 판매 루트를 개척하는 것이 더 힘들다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 자신 있게 시작하면 됩니다

사업자등록, 통신판매신고, 온라인 창업단계와 법률-세무적인 부분, 그 외 창업절차도 강의로 모두 배울 수 있고, sns운영으로 홍보하는 방법도 공유해주신 제가 지금까지도 이용하고 있는 판매사이트가 이 토퍼 만드는 법을 강의하는 교육기관이 제공해준 곳입니다.가입 절차가 복잡하고 바로 입점해서 가장 높은 마진을 남기면서 일하는 시스템입니다.가입비, 상품등록비용, 판매수수료가 일절 없으니 판매가 고스란히 제 수입이거든요!
토퍼기계를 정가로 사면 40만원이 넘지만 저는 중고로 사서 20만원 정도에 구했습니다 집에 있는 컴퓨터에서 그대로 사용하고 간단한 샘플 제작용 재료들과 소량으로 구비해놓았습니다 토퍼는 도안제작을 미리 해두었다가 컷팅 5분, 꾸미는 작업 10~15분정도. 총 15~20분안에 기본 토퍼를 하나 만들수 있습니다.기계가 까다로운 커팅을 해주기 때문에 수작업으로 하는 것은 데코 정도입니다.

제가 들은 톳파ー의 만드는 방법의 수업은 왕초보 수준~고급까지 모두 망라한 강의였어요 톳파ー 프로그램의 설치에서 사용 방법을 모두 가르치셨기 때문에 어렵지 않기 시작해서 나중에는 양각, 음각, 입체 제작까지 모두 가르치셨습니다.디자인에 맞게 문자도 넣어 이미지도 넣을 수 있지만, 표본을 보면서 따라 하기에 쉽게 이해합니다.색종이도 활용하고 홀로그램에서 화려하게 만들어 보기도 하는데 이런 하나하나의 디테일이 톳파ー의 판매 가격을 높일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다는 점!그것에 톳파ー만 아니라 같은 방법을 쓰고 부채나 야광 막대기 등 아이돌 응원품 에코 백까지 가능한 사업 영역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테이크 아웃이나 급한 주문 대응 등 실제로 경험하지 않으면 모르는 요령도 가르치셔서 나도 초보 때 정말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듣는 온라인 강의는 매년 신규 커리큘럼도 올라오지만 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평생 소장 가능합니다. 부업할 때 꽤 큰 경쟁력이죠. 제 기술이 정체되어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플러스포, 토퍼 만드는 법을 등록하시면 레터링 풍선 강좌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풍선에 붙이는 레터링 스티커 제작과 토퍼 제작 방법이 거의 비슷해서 처음부터 한 번에 세트 상품으로 구성하시는 분들도 꽤 계실 거예요.

내가 열심히 강의를 듣고 토퍼 만들기를 꾸준히 연습했고, 기관에서 운영하는 판매 사이트에 바로 상품을 등록하고 일을 시작했습니다.여기에 올리는 게 유리할 수밖에 없는 게 11번가, 쿠팡 등 대형 쇼핑몰에 동시 연동이 가능하거든요.저도 처음에 태우고 설렜는데 다음날 주문이 들어와서 깜짝 놀랐어요.고객이 결제하면 나에게 알림이 오고 나는 주문대로 만들어서 택배를 보내면 끝이에요.
내가 열심히 강의를 듣고 토퍼 만들기를 꾸준히 연습했고, 기관에서 운영하는 판매 사이트에 바로 상품을 등록하고 일을 시작했습니다.여기에 올리는 게 유리할 수밖에 없는 게 11번가, 쿠팡 등 대형 쇼핑몰에 동시 연동이 가능하거든요.저도 처음에 태우고 설렜는데 다음날 주문이 들어와서 깜짝 놀랐어요.고객이 결제하면 나에게 알림이 오고 나는 주문대로 만들어서 택배를 보내면 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