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가족여행숙박시설 두륜산관광펜션 대흥사계곡수영장펜션

해남여행을 추천하는 대흥사계곡 수영장 펜션 두륜산 케이블카: 눈앞의 공룡박물관: 30분, 땅끝마을: 27분, 달마산: 30분

매일 30도를 오르내리며 여름이 코앞에 왔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시원한 대흥사 계곡에서 힐링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늦봄에 가족과 함께 가족여행을 다녀온 해남의 숙소가 문득 생각났습니다.

해남 숙두륜산 관광펜션은 케이블카 승강장 바로 옆에 있어 케이블카를 타기에도 좋고, 한국 사찰 중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몇 안 되는 대흥사까지 갈 수 있어 부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12평부터 35평까지 3종류의 독채 객실이 10개나 있어 단체모임이나 피크닉에도 충분하며 개인적으로 객실마다 개별 바비큐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가 묵었던 객실은 4인 기준 최대 8인까지 숙박할 수 있는 거개봉 A입니다.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경치도 좋고 앞뒤로 마운틴 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말씀해 주시는 것처럼 조용히 힐링을 받으려는 분들이 많이 예약을 한다고 합니다.

내가 묵었던 객실은 4인 기준 최대 8인까지 숙박할 수 있는 거개봉 A입니다.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경치도 좋고 앞뒤로 마운틴 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말씀해 주시는 것처럼 조용히 힐링을 받으려는 분들이 많이 예약을 한다고 합니다.

주방 쪽에도 창문이 있어 양쪽 문을 열어두면 산에서 불어오는 바람 덕분에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시원하게 낮잠자기 딱 좋은 온도입니다.

방 옆에 화장실 겸 샤워실이 있어 해남 두륜산 관광펜션의 자랑계곡 물이 흐르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아이들을 씻기에도 편리합니다.

안방의 모습입니다. 퀸침대가 세팅되어 있고 그 옆에도 꽤 큰 공간이 있어서 어른 2~3명이서 누워서 충분히 잘 수 있습니다.부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오신다면 침대에 누워 창밖의 나무들이 하늘거리는 모습을 바라보며 평온하게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객실 바로 앞에 큰 테이블이 놓여 있는데, 이곳에서 바비큐를 하거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라면이나 치킨 등 간식을 먹기 위한 용도로도 좋고 시원한 그늘에서 커피를 마시며 두륜산 정상에 오르는 케이블카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제가 방문한 날은 외출을 위해 방문한 단체 여행자들이 숙박하고 있었는데, 별도로 마련된 대형 바비큐장에서 함께 고기도 굽고 술도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어 소규모로 온 관광객들도 방해받지 않고 조용히 쉴 수 있었습니다.sns에 인증을 하면 숯불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에는 밀키트 위주로 구성되어 아쉽지만 다음에 혜택을 받아야 해요.짐을 풀었기 때문에 두륜산 케이블카를 타기 전에 가족과 함께 해남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펜션 수영장을 구경하러 가보았습니다. 대흥사 계곡에서 흘러나오는 맑은 물이 얼마나 맑은지 바닥이 그대로 보입니다. 계단식으로 만들어져 위험하지 않고봄나들이 시즌에는 아직 차가워서 발 담그기도 힘들었지만 요즘은 한낮에 파라솔 밑에서 발을 담그고 맥주를 한잔하거나 수박을 먹기에 좋습니다.어른들을 위해 물 깊이가 깊은 곳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깊지 않은 두 종류의 물놀이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물이 고여 있는 곳에는 작은 물고기도 왔다 갔다 하고 다슬기도 꽤 보여서 아들과 조카들이 내려보자고 재촉해서 같이 조심스럽게 내려봤습니다.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줄기 사이로 작은 다슬기가 보여서 신발이 젖지 않도록 조심조심 피하면서 하나둘 잡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었습니다.아들이 뭔가 이상한 움직임을 감지하고 흥분해서 저를 큰 소리로 불렀습니다. 아빠!! 가재다!! 아, 큰 참가재가 벽을 오르고 있었어요. 물 맑은 무주와 한천휴양림에서도 겨우 한두 마리 볼 수 있는 녀석인데 뜻밖에 해남 숙소에서 만나다니 정말 반가웠어요.공룡박물관, 미로파크까지 나름대로 좋은 관광지와도 접근성이 좋고 여름에는 물놀이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귀한 가재씨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아들은 물론 조카들도 이곳이 가장 사랑하는 해남숙소가 되고 말았습니다.1박 2일의 짧은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느라 바빴어요. 물놀이를 서둘러 마치고 주변에 가장 가까운 두륜 미로파크를 찾았습니다.예전부터 큰 미로에서 술래잡기를 해보고 싶었다는 아이들의 요청에 따라 찾아왔는데 낮에는 햇빛이 너무 아파서 나중에 온다면 해질녘이나 오전에 반나절 코스로 오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지금은 택배로 받을 수 있고, 집 근처 빵집에서도 만나 인기가 조금 시들해졌지만 그래도 원조는 무시할 수 없어 해남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휘낭시까지 들러 알찬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두륜산 케이블카, 대흥사, 공룡박물관, 미로파크까지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좋아하는 명소와 가깝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계곡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어 만족스러웠던 펜션이었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두륜산관광펜션 전라남도 해남군 삼산면 대흥사길 88-56 두륜산 관광펜션두륜산관광펜션 전라남도 해남군 삼산면 대흥사길 88-56 두륜산 관광펜션두륜산관광펜션 전라남도 해남군 삼산면 대흥사길 88-56 두륜산 관광펜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