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텐트 폴라리스 카프리콘 차양텐트 붙이기 쉬운 돔 텐트 추천

캠핑텐트 폴라리스 카프리콘 차양텐트 붙이기 쉬운 돔 텐트 추천

캠핑텐트 폴라리스 카프리콘 차양텐트 붙이기 쉬운 돔 텐트 추천

바야흐로 강추위도 누그러지는 듯한 낮에는 완전히 봄 날씨를 보이고 있네요. 곧 따뜻한 봄의 시작과 함께 가까운 공원이나 해변 나들이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 이번에는 그러한 나들이나 피크닉 모드로 활용하기 좋은 차양막의 기능에 자동 방식의 치기 좋은 돔텐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바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폴라리스 카프리콘 오토캐빈 캠프 텐트로 초보자들이 입문용 텐트로 시작하기 쉬운 자동 방식의 설치와 동시에 3~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공간감을 보여주는 돔 텐트라 할 수 있다.

우선 폴라리스 카프리콘 오토캐빈은 폴대를 별도로 체결해야 하는 그런 방식이 아니라 스킨과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수납 시 부피에 대한 부분은 감수해야 할 것 같고 수납 시 무게는 14.8kg이다.

전용 가방이 있어 보관이나 휴대가 편리하고 일체형 벨크로 손잡이가 장착돼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었다.

구성품을 보면 본체와 함께 루프 플라이, 타폴리 재질의 그라운드 시트, 업라이트 폴, 팩, 스트링 구성을 만날 수 있었다. 자동이라는 편리한 사용감을 갖췄지만 실제 필드에서 1, 2박이 가능한 구성을 볼 수 있다.

설치 방식은 초보자나 입문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설치 방식을 설명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치기 쉬운 캠핑 텐트라 할 수 있는데 일체형 본체 스킨을 펼쳐 중앙 폴을 세워준다.

설치 방식은 초보자나 입문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설치 방식을 설명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치기 쉬운 캠핑 텐트라 할 수 있는데 일체형 본체 스킨을 펼쳐 중앙 폴을 세워준다.

다음으로 4개의 폴 2절을 당기기만 하면 되는데, 폴 마디마다 고정핀이 내장되어 있어 손쉽게 설치와 고정이 가능하다. 폴라리스 카프리콘 오토캐빈텐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거의 원터치급에 필적할 정도로 간편하고 치기 좋은 텐트라 할 수 있어 가족 나들이나 피크닉 모드로 사용하기 좋은 차양막이나 처음 캠핑을 접하는 입문자나 초보자를 위한 캠핑텐트로 추천해도 좋을 것 같다.

혼자 2~3분이면 설치가 가능한 폴라리스 카프리콘은 245X245X175cm의 사이즈를 보이고 있어 3~4명이 취침용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

외출이나 피크닉 모드의 차양 텐트 기능 외에도 1, 2박 모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출입구에는 전기인입부가 별도로 마련돼 있고 루프플라이도 함께 제공돼 결로나 난방에 대한 효과도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특히 루프플라이는 일반적인 고사양 캠핑 텐트에 사용되는 블랙 피그먼트 코팅이 되어 있어 한여름에도 복사열에 대한 차단 효과나 일교차가 심한 날에도 결로에 대한 차단이 가능해 야외 취침용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

4면의 모든 창문이 스킨과 메쉬로 구성된 이중창으로 우수한 개방성을 누릴 수 있으며 따뜻한 봄이 시작되면 인근 공원이나 해변에서 쉽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차양막 기능으로도 훌륭하다.

천장부에는 메쉬 오거나이저가 제공되어 일반 소품 및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내 공간 활용도가 높아 2개의 벤틸레이션을 활용하여 취침 시 환기창으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실내 센터에는 랜턴 전용 걸이도 마련되어 있어 야간에 조명을 켜고 사용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여기에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업라이트 폴을 활용해 전면을 개방할 수도 있었는데 한여름에 미니 터프의 기능으로 활용하면서 생활공간으로 사용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쌀쌀한 날씨에는 스킨을 닫아 사용하면 되고 한여름에는 4면을 메쉬창으로 이용하면서 통기성을 높이고 벌레에 대한 차단도 가능해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돔텐트가 아닐까 추천해본다.시원한 해변을 찾아 설치를 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뜨거운 태양광에도 블랙피크먼트 코팅이 이뤄진 루프플라이 덕분에 복사열 차단이 가능했고 낮에는 스킨을 모두 개방해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본체 스킨 스펙이 폴리옥스포드 150D에 방수와 발수, 차광 효과는 기본이고 내수압 3,000mm로 우천 캠핑에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한 조건을 갖춰 초보자나 입문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치기 좋은 돔 텐트로 추천해도 좋을 것 같다.이처럼 간단한 자동 방식의 설치의 덕분에 외출이나 피크닉 모드에 차양 텐트의 활용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스펙에 뛰어나고 1,2박을 보내기 위한 메인 돔 텐트로 사용할 수 있는 폴라리스 카프 리콘 오토 캐빈 텐트는 곧 정식 판매될 예정이며 3월 10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캠프 페어에서 그 실물을 볼 수 있다는 것에 많이 참가하고 실물 스펙을 확인하세요.이상 필드 사용 설치기를 만들어 보자.-제품 협찬에 의한 필드에서 실제로 설치한 뒤 작성된 콘텐츠

error: Content is protected !!